top of page

멜로망스 김민석 주연 ‘사물사답’, ‘사랑인가요’·‘사랑’ 등 리메이크곡 삽입































멜로망스 김민석의 배우 데뷔작으로 화제가 된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사물사답)가 2000년대 명곡들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들을 선보인다.

CJ ENM 측에 따르면 ‘사물사답’은 리메이크곡과 신곡을 포함한 총 4곡의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2006년 발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궁 OST ‘Perhaps Love (사랑인가요)’는 김민석의 목소리로 리메이크된다. 원곡보다 더 밝은 느낌으로 재해석된 김민석의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웹드라마 ‘사물사답’의 두근거리는 두 주인공을 이어주는 테마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11년 임재범이 부른 ‘사랑’ 역시 김민석의 목소리로 재탄생한다. 김민석의 목소리가 가진 서정적인 감성과 깊은 여운으로 김민석만의 ‘사랑’이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민석은 두 리메이크곡뿐 아니라 아직 알려지지 않은 OST 신곡 발표까지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극 중 은하수 역을 맡은 신예 정예진은 성시경이 2002년 발표한 ‘좋을텐데’를 색다른 버전으로 리메이크한다. 

한편 김민석의 첫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FT아일랜드 송승현, 차세대 스타 정예서, 정예진 등이 참여한 ‘사물사답’은 오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