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어반비앤티 제작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2월 크랭크인 앞둬































어반비앤티가 제작하는 대학 연애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이하 로팔시)’의 크랭크인이 2월로 확정됐다.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인스타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인스타그램의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낸 ‘로팔시’는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총 10회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각본 및 연출을 맡은 홍충기 감독은 “일반 SNS와는 다른, 인스타그램만이 가지고 있는 1020세대의 감성을 그들의 설렘과 공감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재미를 담아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로팔시’의 메가폰을 잡는 홍충기 감독은 웹드라마 ‘공감’을 비롯해 다수의 웹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기획 및 연출을 맡았고 제작을 맡은 어반비앤티(Urban-bnt)는 비앤티 월드뉴스의 미디어 부문을 책임지며 MCN(Multi Channel Network)을 기반으로 한 크리에이터 집단으로 연출감독, 스토리작가, 촬영팀, CG팀, 후반작업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퀄리티 높은 웹드라마 및 웹예능 등 다양한 분야의 뉴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해내고 있는 제작업체다.

한편 1020세대의 공감력을 배가시키기 위해 ‘로팔시’의 여주인공으로 걸그룹 다이아의 주은을 캐스팅했다는 제작진의 설명처럼 4월 온에어 될 ‘로팔시’에 얼마나 많은 인스타 세대의 관심이 집중될지 기대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bottom of page